싸는사진 옆집여선생 그리고 노출장면 좋은 만2화 후1장딸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울려 퍼 

진다. '킨튼 교관'이라는 하나의 단어는 내 머리와 가슴을 싸는사진 옆집여선생 그리고 노출장면 좋은 만2화 후1장딸 급속도로 

잠식하며 파고들기 시작했다. 


<<킨튼 소거프!!>> 


몇 개월 전의 뼈아픈 기억이 그 서글픈 고개를 싸는사진 옆집여선생 그리고 노출장면 좋은 만2화 후1장딸 슬며시 치켜 올린다 

. 아버지를 잃은 바로 그날. 킨튼 소거프는 원고측 변호인의 신분으 

로 내 맞은 편의 자리에 앉아있었다.  아버지의 누명과 죽음에 가장 

관계가 깊은 인물...! 그 때려 죽여도 시원치 않을 원수놈의 이름이 

바로 킨튼 소거프! 뒤쪽의 여인에게서 입에서 흘러나온 단어와 동일 

한 것이다. 


"흐흣, 우리 아카데미에서는 이 킨튼이 교장 바로 다음으로 권위가 

높다고 생각하거라. 사실 그 교장  마저도 내가 주무르는 실정이긴 

하지만..." 


그가 확실하다. 


-투둑. 


이제 내 머리에서는 그나마 가늘게 유지되던 이성의 끈이 끊어지는 

소리가 들렸다. 난 허리에 찬 카타나를 빼들며 한달음에 그 일이 벌 

어지던 나무쪽으로 뛰었다. 거의 날았다고 하는 표현이 

Posted by 번개수
,