당신이 어떤 보상을 해줄 담배 피던 동창 썰 1화

거란 말입니까 담배 피던 동창 썰 2화

한 서혜군. 담배 피던 동창 썰 상

마침내 서 진후가 입을 열었다. 담배 피던 동창 썰 하 그의 얼굴은 평소와 담배 피던 동창 썰 1부 달리 아무 표정도 담배 피던 동창 썰 2부 없었지만

그래서 그가 무슨 말을 하려는 건지 오히려 짐작을 할 수가 없게 만들었다.

자네 말의 요지는 알겠네. 그래, 난 최악의 에고이스트야. 자네 말이 맞겠지. 그

들을 희생시켜 살아남은 내가 그들을 위해 뭔가를 보상한다는 건 때늦은 일이고

자기 만족일 거야. …하지만 말이지, 그렇다면 자네는 어떤가? 자네의 사상을 위

해 아무도 희생시키지 않았다고 말할 수 있나? 물론 자네는 다수를 위해 어쩔 수

없는 희생이었다고 변명해도 될 테지. 하지만 다수를 위해 

Posted by 번개수
,